`HI KB` 국민카드 연내 `음성AI 시스템` 도입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고객 이용편의성 개선을 위해 연내 ‘음성AI(인공지능)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1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음성AI 시스템 구축을 위한 개발사업자 선정을 추진하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입찰 제안서를 제출한 사업자를 대상으로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KB국민카드는 연내 음성AI 서비스를 구축해, 자사 앱을 사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현재 제공 중인 챗봇 서비스인 ‘큐디(Qd)’와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1021702100858040002&ref=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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